전자세금계산서 비즈니스를 원하신다면 바로 도전하세요.
평일 08시~20시
(긴급장애 24시간/365일)
다이렉트빌은 전자세금계산서 사업을 하고자 하는 리셀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전자세금계산서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면 다이렉트빌 리셀러가 되어보세요.
다이렉트빌 CRM은 중앙에서 여러 개의 사업자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.
CRM에 사업자를 등록하면 등록된 사업자가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CRM 프로그램에서는 서비스 종류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과 회원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다이렉트 CRM은 당사와 리셀러 계약을 맺으면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온라인 고객센터는 고객이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입력한 정보를 고객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
구성된 서비스 관리센터 입니다.
고객은 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서비스 가입/변경, 이용요금 관리, 개인정보관리, 서비스 신청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다이렉트빌은 리셀러 고객을 위해 고객님이 직접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도록 홍보용 웹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리셀러의 고객이 간편하게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/관리 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UI를 제공합니다.
리셀러 고객에게는 기본적으로 서버를 제공하며, 서비스 운영에 있어 발생하는 요소에 대해 기술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